알리 구입 리뷰 1. 발각질 제거기(생각보다 괜찮음)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종종 물건을 구입합니다.
대체로 잡다한 용품인데, 정말 퀄리티가 별로인 것도 있지만, 와 이게 이가격이라고? 하는 것들도 있어서 정말 필요한 물품을 구입할 때 대부분 중국 OEM이다 싶으면 알리부터 들어가봅니다. 그 김에 무료배송 맞추려고 좀 더 사다보면(...) 쓸데없는 물건을 사기도 하지만...유리 빨대컵(이거 2천원 꿀템인데, 뚜껑은 좀 별로지만 침대 옆 협탁에 올려두고 자기 전에 물 먹기 너무 좋아요!! 실수해서 엎질러도 뚜껑 때문에 물이 많이 안흘러서 최애 알리템으로 자리잡았습니다)처럼 삶의 질 향상템도 많아요. 바로 이번 제품이 그런 아이템입니다.
택배가 2주 넘어서 와서 두근두근하며 뜯었습니다. 이게 약간 반반이에요. 보통은 10일 내외로 배송 되는데, 전자기기가 섞여있으면 3주도 걸립니다. 하지만 가성비는 포기하기 어렵죠...무튼 30대가 되니 발뒤꿈치 각질이 심해져서 고민중이었는데, 유리 풋파일을 사려다가 직접 갈자니 너무 힘들것 같아서(...) 전동 발각질 제거기를 알리로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아름답게 5천원!!!
모든 제품은 왠만하면 무채색으로 구입합니다. 질리지 않고 전반적인 집의 아이템들과 어울리도록 하기 위해서죠. 이번에도 흰색으로 구입했습니다. 거칠기별로 롤러 헤드가 3종, 충전기도 있습니다. USB 타입인 것도 마음에 듭니다.
잃어버리기 전에 제품 설명서부터 파파고로 번역해서 저장해두었습니다. 2단계 조절이 가능하고, 청소솔도 있습니다. 오 흐르는 물에 헹구기도 가능하네요! 근데 헤드 분리해보니 모터 부분에 물이 들어가면 안될것 같으니 분리해서 롤러 헤드만 세척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장점 1. 3시간이면 완충 가능하다: 완충하고 몇 번은 사용 가능해서 충전이 귀찮지도 않습니다. USB 충전 방식이라 기존 충전기에 쓱 꽂으면 됩니다. 귀찮으면 컴퓨터 본체에 꽂기도 하고요.
장점 2. 롤러 헤드가 3종이 있어 교체하면서 사용 가능한것도 마음에 매우 듭니다.
장점 3. 솔이 있어서 롤러헤드와 그 아래 모터 부분도 청소 가능합니다.
설명서를 보시면 아시다시피 분리가 매우 쉽고, 그렇다고 쉽게 빠지지도 않습니다. 몇 번 썼는데 너무 튼튼해서 완전 마음에 듭니다!! 발이 건조한 상태에서 그냥 바로 사용하면 되는거라 간편하기도 하고요. 저는 신발장에 박스째로 넣어두고, 슬리퍼 신고 나가기 전에 거슬리면 꺼내서 후딱 갈고 넣어둡니다. 완충 시 2시간 사용이라고 되어있죠? 보통 한 10분, 정성들여 갈 때 20분 정도 가는지라 한 번 충전하면 10번은 사용가능합니다. 사용 편의성 최고!!!
또 장점이 있다면, 롤러 헤드를 세게 누를 경우 자동으로 멈췄다가 떼면 다시 작동합니다. 안전 부분에서 매우매우매우 마음에 듭니다. 피가 나거나 할 경우는 잘 없겠죠?
뭐 AS를 맡기기도 어렵겠지만, 말이라도 애프터 서비스에 언제든 전화달라고 써놓으니 기분은 좋네요. 이게 립서비스일까요?ㅋㅋ
첫 사용에서 왼쪽 발 뒤꿈치는 갈고, 오른쪽은 그냥 둔 상태로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혐짤 죄송(...)하지만 어쩔 수 없는 부분이니 양해해주세요. 생각보다 성능이 완전 괜찮죠? 10분정도 갈면 각질 뚝딱!!
두 번째 사용해보았습니다. 가루가 좀 날려서 이 때는 현관에서 사용했습니다. 각질이 장난 아니죠(...) 좀 정성들여서 갈긴 했는데, 실수로 발목 쪽에 닿아서 상처가 생겼습니다. 여러분은 연한 살 부위에 롤러 헤드가 닿지 않게 주의하세요. 위에 다칠 염려 없다고 썼는데 두 번 만에 다쳤네요...ㅋㅋㅋ 그렇지만 이건 제 부주의니까 제품 탓은 하지 않겠습니다. 전자기기 사용은 늘 주의하세요!
LG생활건강에서 나온 발을 씻자(이것도 대박 추천템입니다. 올영에도, 다이소에도 파는데 개인적으로는 인터넷이 제일 싸서 리필 묶음 늘 구입합니다. 발냄새도 줄고, 무좀 예방 쌉가능입니다. 이거 청소용으로도 좋아요. 항균 99%!)로 깨끗이 씻고, 우레아 크림(유레아라고도 합니다. 약국에 파는 풋크림인데, 이거 바르면 발 뒤꿈치가 말랑말랑해집니다. 하나 만원도 안하니 사서 쓰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우레아 없으면 같은 성분의 풋크림 달라고 하시면 주십니다. 저도 성분만 같은 크림 사서 잘 쓰다가 배드민턴치는 남자친구한테 지금은 뺏겼어요...이것도 삶의 질 향상 꿀템이에요.) 잘 발라준 상태에서 사진 찍었습니다.
오른발은 이렇습니다. 본의 아니게 리뷰를 위해 사진을 자세히 찍으려다 보니 컴퓨터 책상 위에 올려두고 찍었네요(...) 어쩔 수 없죠. 저는 결혼 준비는 신경 안쓰지만, 티스토리에 글을 쓰기 위해 뒤늦게 스드메 가격 비교를 하는 그런 잉간이니까요...남자친구가 저에게 정말 티스토리에 진심이라고 질린 어조로 말하더라고요. 어쩌라구...ㅇ.ㅇㅋㅋ 글 쓰는게 훨씬 재밌는걸요.
아 너무 많이 갈면 불편할 수 있습니다. 핑크색이 될 때까지 갈면 불편하더라구요. 그 점은 주의해주세요!
무튼 필요해서 산 찐 내돈내산 알리 꿀템 리뷰였습니다. 여러분 진짜 백번 사세요. 신발장에 넣어두고 슬리퍼 외출 전에 생각 날때마다 슥 갈아주면 쾌감 장난 아닙니다.
그리고 글 중간에 있는 추천템들(발을 씻자, 우레아크림)도 같이 구입하시면 말랑보들한 애기발이 바로 내것?! 꿈의 보들 발뒤꿈치를 위해 추천드립니다!!!